남기분면 IFC몰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B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 : 가능
동네에서만 돌아다니다가 어젠 오랜만에 여의도까지 나가보았다ㅋㅋ IFC몰 가는 길에 스트릿샵 쪽에 있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쌀국수 가게를 보고 이따 여기 와서 먹자 찜해놓고 쇼핑 끝나고 다시 찾아갔다.
가게는 크진 않았는데 좌석은 2인석이랑 바테이블로 나뉘어져 꽤 많았다. 인테리어가 홍콩 느낌으로 꾸며진게 특별하게 느껴졌다.
물을 뜨려고 갔는데 물컵들이 살짝 지저분한 느낌을 받았다 ㅠ
국수메뉴는 총 4가지가 있었고 고기가 안들어간건 기본적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고기 추가되면 +3천인데 살짝 비싼 느낌듬.. 친구는 산라미엔(7.9) 기본으로 하고 나는 토마토미엔(10.9) 우삼겹 추가한거로 주문했다. 오랜만에 먹는 토마토 베이스라 기대가 됐다.
기본으로 짜사이 반찬이 조금 나오고 메뉴마다 어묵이 들어가 있다. 친구가 시킨 쏸라면은 시래기가 들어가 있어 특이했다. 면과 어울릴 것 같았다.
토마토면은 고수랑 샐러리가 올라가 있는데 너무 훌륭했던 조합..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 우삼겹은 큰덩어리 네개가 들어가있었다. 내 기준엔 토마토가 나았는데 친구는 자기 솬라면이 낫다고 한다ㅋㅋ 제대로 잘 주문했네. 다만 양이 조금 적었다. 고기를 추가해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고 고기 없으면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남자분들은 기본으로 주문하면 양이 턱없이 부족할 듯 싶다.
그래도 음식은 참 맛있었다. 기본으로 저 가격이면 그래도 여의도에서 점심으로 먹기엔 가성비가 좋은 편인거 같다. 이 가게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할 거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