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비빔면&쇠고기냉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69 1층 134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55
주차 : 가능
(10/21 방문) 요긴 오픈 초기에 갔었던 건대맛집이다. 양꼬치 가게를 하시던 사장님이 새로 오픈한 가게인데 친구가 불냉면이 그렇게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었다.
깔끔한 내부에 다양한 컬러 조합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2~4인용 테이블이 8개정도 있었던 거 같다. 일반 마라탕 가게 느낌인데 야채 셀렉 코너가 없을 뿐~~
자리에서 주문하는 테이블오더 방식이었다. 먹고 싶은 걸 각자 주문하다보니 참 골고루 다양하게 주문함ㅋㅋㅋ
소고기불냉면 9.8
오징어옥수수면 20.0
냉면+샤오롱바오 14.8
마라비빔면+고기튀김 19.8
공기밥 1.5*2
지금은 가격이 많이 바뀌어 있으니 가게 메뉴판을 참고해보세요~
음식은 골고루 다 맛있었다. 난 마라비빔면이 내 취향이었고 언니랑 반쪽이는 오징어옥수수면이 최고였다고 함. 소스가 많아서 공기밥을 추가해서 볶아버리니 훨 나았다. 젤리는 안매운 고기튀김이랑 샤오롱바오 둘다 맛있게 먹었다. 고기튀김은 바삭한 탕수육 느낌인데 마라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다.
군침도는 비주얼..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데 너무 멀다ㅜ 어떤건 온라인으로 판매도 하셨던 거 같던데 연락해봐야겠다.
섞어버린 옥수수면도 넘나 맛도리..
친구가 나중에 도착해서 추가주문한 소고기불냉면은 맛보진 않았지만 비주얼에서 메인메뉴 스멜이.. 그땐 만원 안했는데 지금 가격은 10,800이었다. 메뉴도 초반엔 몇개 없었는데 지금은 아주아주 많아짐.. 역시 중식당은 메뉴가 많아야 하나봐.. 워낙에 양꼬치집을 하셨던 분이라 요리에 자신있으신거 같다. 나중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