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먹다 서산호수공원점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10로 3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 : 불가
4월 27일 오픈날, 이벤트 한다고 해서 다녀왔다. 그 뒤에도 한번 더 사다 먹어본 피먹 서산호수공원점!
가게내부는 포장전용이라 미니미하고 2인용 테이블 하나, 작은 바테이블 하나 있었다.
외부 철제배너에 메뉴판이 보기좋게 세워져있어서 여기서 결정하고 들어갔다. 당시엔 이벤트로 피자 메뉴 하나당 추가로 마르게리따 한판을 더 주신다고 해서 피자 2개 고르고 마르게리따 2판을 더 받았다.
키오스크에도 요렇게 이미지로 메뉴판이 되어있어 주문할 때 편하다.
치즈가리비피자 5.9
스위트프라이드치킨피자 5.9
고민고민 끝에 고른 메뉴 두가지ㅎㅎ 빵을 잘 안먹는 젤리도 함께 먹어야 해서 메뉴선정에 고민이 많았다.
들고 가기 편하게 비닐포장 해주신다. 네판이라고 해도 요정도 사이즈라 가볍고 좋아! 첫날 이벤트 때문에 손님이 몰려서 좀 기다리긴 했는데 지금은 줄안서고 먹을 수 있다.
전체샷 ㅋㅋ 새메뉴라는 가리비는 메뉴판 사진이랑 좀 차이가 났다. 실제로 맛도 그냥 그랬음. 치킨은 맛있었당. 마르게리따도 굿굿! 하나당 길이가 25cm라 한손에 들고 먹기 딱 좋은 사이즈고 소식좌인 나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왔다.
젤리는 열심히 본인 먹을 거를 칼로 잘랐지만 결국 한입만 먹었다ㅋㅋ 피자 싫어하는 아이 여기 있어요. 노이해야.... 가끔 피자 사달라고 할 때가 있는데 사줘도 안먹는다ㅜㅜ 토핑 한두개 뜯어 먹거나 크러스트 부분만 먹는 아이.. 진짜진짜 하루종일 굶겨야 한판 먹을 가 말가다 ㅋㅋㅋ 맛있는 건 엄마 혼자 먹을게?!
지난달에도 호공 지나가다가 배가 고파서 마약옥수수피자(4.5) 한판을 사서 먹었는데 두번째라 그런가.. 아님 메뉴선정 실패인가 맛이 쏘쏘였다. 그래도 가성비 치면 훌륭한 편이고 혼자 밥 먹어야 할 때 대충 때우기에 좋은 1인피자 가게는 확실함~ 오래 가장~